기사 메일전송
신인 보이그룹 메가맥스,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1위 등극
  • 조만현 기자
  • 등록 2021-10-27 13:45:42
  • 수정 2021-10-27 13:46:29

기사수정
  • 미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 랭커닷컴에서 투표

신인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1위로 선정되었다.(사진제공=인미디어에이앤디)신인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1위로 선정되었다.

미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 ‘랭커닷컴’에서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The Best New K-pop Group Debuts Of 2021)’ 이라는 내용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메가맥스(MEGAMAX)가 1위를 차지했다.


메가맥스는 미국 네티즌의 인기투표로 순위를 매기는 랭커닷컴에서 올해 최고의 K-POP 신인그룹으로 선정되며 4세대 대표 신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 투표사이트 링크 : The 20+ Best New Kpop Groups Of 2021, Ranked By Fans (ranker.com) )


미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 ‘랭커닷컴’(화면 캡처, 제공=인미디어에이앤디) ‘MEGA’라는 단어와 ‘MAX’라는 단어를 합쳐 “최고 중의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지난 9월 미니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로 데뷔한 6인조(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칸, 재훈) 신인 보이그룹이다. 


데뷔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총 10개의 트랙 속 그들만의 뚜렷한 컨셉과 개개인의 매력을 담아내 주목을 받고 있으며, K-POP 프로듀싱 선두주자인 불스아이와 에이밍뮤직, 코끼리 열차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메가맥스는 지난 데뷔 쇼케이스에서 청량 MAX로서의 매력과 힐링 MAX로서의 음색을 기반으로 부드럽지만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Painted÷Love:)’ 무대와 후속곡 ‘안아줄래’의 깜찍하지만 파워풀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바이라인 배너 최고공인중개사사무소 미담장
아인슈페너.담티 친환경세상 시안E&D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라라떠뽀끼 한국작명아카데미 커피셀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작명아카데미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오웰스틸
커피셀러 아인슈페너 리라떠뽀끼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⑱> 山中獨白                          허 행 일나는 가끔별을 보러 산으로 간다저 별이 나의 것인 냥 해도나무의 것이요.산새의 것이요벌레들의 것이다그래서 산속에는사람 사는 마을보다도별이 훨씬 많은가 보다나는 가끔나무가 되려 산으로 간다바람에 몸을 맡겨흔들면 흔들린 채로나무는 바람이 ...
  2.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⑯> 5월봄이 와서 매화가 피는 줄 알았더니매화가 되려 봄을 불렀구나향을 피워여름을 유혹하는 아카시아 꽃처럼
  3.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⑰> 외    가                  허 행 일그 옛날산적이 살았다는 무운리재 너머가파른 오솔길 삼 십분 걷다 보면소설 속 동네 어귀샛바람 흔들리는 미루나무 두 그루쇠죽 연기 피어오르던 내 어릴 적 외가큰 솔가지 엮어 만든 대문을 열어 젖히면외할매 버선발로 반겨 주시고폐병 앓던 이모의 기침 소리가 정...
  4. 청문회 '슈퍼위크'..'창·방패' 바꿔 든 여야 격돌 국회가 2일부터 윤석열 정부 1기 내각의 인사청문회 ‘슈퍼위크’에 돌입한다. 더불어민주당의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 처리로 정국이 얼어붙은 가운데 창과 방패를 바꿔 든 여야의 격돌이 예상된다. 이날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와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박진 외교부·원희룡 국토교통..
  5. 범어1동 수성중앙새마을금고,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전달 대구 수성구 범어1동에 있는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28일 삼계탕 240개(270만원 상당)를 경로당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수성중앙새마을금고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범어1동 소재 경로당 9개소에 지원했다. 작년에도 말복을 맞아 180개의 삼계탕을 지원 했었다. 전경곤 이사장은...
풀타임수영복 나누리테크
제주신물회 시안E&D 미담장
우디스웰 지게차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