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1위로 선정되었다.(사진제공=인미디어에이앤디)신인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1위로 선정되었다.
미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 ‘랭커닷컴’에서 ‘2021년도에 데뷔한 최고의 K-POP 신인그룹 (The Best New K-pop Group Debuts Of 2021)’ 이라는 내용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메가맥스(MEGAMAX)가 1위를 차지했다.
메가맥스는 미국 네티즌의 인기투표로 순위를 매기는 랭커닷컴에서 올해 최고의 K-POP 신인그룹으로 선정되며 4세대 대표 신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 투표사이트 링크 : The 20+ Best New Kpop Groups Of 2021, Ranked By Fans (ranker.com) )
미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 ‘랭커닷컴’(화면 캡처, 제공=인미디어에이앤디) ‘MEGA’라는 단어와 ‘MAX’라는 단어를 합쳐 “최고 중의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지난 9월 미니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로 데뷔한 6인조(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칸, 재훈) 신인 보이그룹이다.
데뷔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총 10개의 트랙 속 그들만의 뚜렷한 컨셉과 개개인의 매력을 담아내 주목을 받고 있으며, K-POP 프로듀싱 선두주자인 불스아이와 에이밍뮤직, 코끼리 열차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메가맥스는 지난 데뷔 쇼케이스에서 청량 MAX로서의 매력과 힐링 MAX로서의 음색을 기반으로 부드럽지만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Painted÷Love:)’ 무대와 후속곡 ‘안아줄래’의 깜찍하지만 파워풀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