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산악연맹, 클라임코리아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 김형진 기자
  • 등록 2022-02-25 15:25:52

기사수정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는 25일 오전, 클라임코리아(주)(대표 홍주표)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손중호 회장과 홍주표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클라이밍 주요 국내 및 국제대회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하였다.이번 협약을 통해 연맹은 클라임코리아로부터 14억~16억 상당의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경기벽 등 일체를 2022년부터 2025년까지 4년 간 공식 후원받게 되며,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스포츠클라이밍 종목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게 되었다.

대한산악연맹 손중호 회장은 "스포츠클라이밍 종목을 위해 후원을 결정해주셔서 감사하다. 클라임코리아의 지원을 받아 보다 경쟁력있는 국내·국제대회를 개최하고 스포츠클라이밍 종목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라임코리아 홍주표 대표는 "최근 각광받는 스포츠클라이밍 종목 주요 대회의 경기벽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선수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포츠클라이밍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첫 정식종목으로 채택되어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금, 은, 동을 획득하였고, 2020 도쿄올림픽에는 서채현, 천종원 선수가 출전하여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졌으며, 특히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선수는 2021 IFSC 스포츠클라이밍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하며 리드 종목 세계챔피언에 등극하였다.

바이라인 배너 최고공인중개사사무소 미담장
아인슈페너.담티 친환경세상 시안E&D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라라떠뽀끼 한국작명아카데미 커피셀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작명아카데미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오웰스틸
커피셀러 아인슈페너 리라떠뽀끼
최신뉴스더보기
풀타임수영복 나누리테크
제주신물회 시안E&D 미담장
우디스웰 지게차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