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외비' 조진웅·이성민·김무열, 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경쟁 공식 초청 [공식]
  • 편집국
  • 등록 2022-03-03 10:36:19
  • 수정 2022-03-03 10:37:05

기사수정

영화 '악인전' 이원태 감독의 신작이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대외비'가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Florence Korea Film Fest)에 공식 초청됐다.

돈, 권력, 명예, 각자의 욕망을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세 남자의 배신과 음모를 그린 영화 '대외비'(감독 이원태,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작 ㈜트윈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가 오는 4월 7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Florence Korea Film Fest)에 공식 초청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피렌체 한국영화제(Florence Korea Film Fest)는 유수의 한국영화를 이탈리아에 소개하기 위해 시작된 영화제로, 그동안 약 2,000여 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한국과 이탈리아 문화교류의 장을 만들어온 의미 깊은 영화제다.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Florence Korea Film Fest)에 공식 초청된 이원태 감독의 신작 '대외비'는 경쟁 부문인 ‘Korean Horizons (Orizzonti Coreani)’에 이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피렌체 한국영화제의 프로그래머는 “권력에 대한 갈증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필연적인 사건을 그린 영화 '대외비'는 폭력과 부패에 관련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한다. 욕망과 복수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정확하게 설명해낸 뛰어난 각본과 속도감 있는 전개는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라며 초청 이유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그는 극중 국회의원 후보 해웅을 연기한 조진웅에 대해 “시선과 움직임을 통해 스크린 속에 인물의 존재감을 재현하는 훌륭한 배우다. 두려움과 용기, 야망과 나약함, 선과 악을 동시에 해석해 내는 조진웅의 놀라운 연기를 '대외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극찬을 보내 국내외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높인다.

앞서 제25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Fantasia Festival)에 이어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까지 공식 초청되며 202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대외비'는 영화 '악인전' 이원태 감독의 선 굵은 연출력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역대급 조합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범죄 느와르의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리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속도감 넘치는 전개, 예측불가한 인물들의 치열한 대립을 긴장감 있게 그려낸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은 전 세계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전망이다.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Florence Korea Film Fest) ‘Korean Horizons (Orizzonti Coreani)’ 경쟁 섹션에 공식 초청된 영화 '대외비'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바이라인 배너 최고공인중개사사무소 미담장
아인슈페너.담티 친환경세상 시안E&D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라라떠뽀끼 한국작명아카데미 커피셀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작명아카데미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오웰스틸
커피셀러 아인슈페너 리라떠뽀끼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⑱> 山中獨白                          허 행 일나는 가끔별을 보러 산으로 간다저 별이 나의 것인 냥 해도나무의 것이요.산새의 것이요벌레들의 것이다그래서 산속에는사람 사는 마을보다도별이 훨씬 많은가 보다나는 가끔나무가 되려 산으로 간다바람에 몸을 맡겨흔들면 흔들린 채로나무는 바람이 ...
  2.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⑯> 5월봄이 와서 매화가 피는 줄 알았더니매화가 되려 봄을 불렀구나향을 피워여름을 유혹하는 아카시아 꽃처럼
  3.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⑰> 외    가                  허 행 일그 옛날산적이 살았다는 무운리재 너머가파른 오솔길 삼 십분 걷다 보면소설 속 동네 어귀샛바람 흔들리는 미루나무 두 그루쇠죽 연기 피어오르던 내 어릴 적 외가큰 솔가지 엮어 만든 대문을 열어 젖히면외할매 버선발로 반겨 주시고폐병 앓던 이모의 기침 소리가 정...
  4. 청문회 '슈퍼위크'..'창·방패' 바꿔 든 여야 격돌 국회가 2일부터 윤석열 정부 1기 내각의 인사청문회 ‘슈퍼위크’에 돌입한다. 더불어민주당의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 처리로 정국이 얼어붙은 가운데 창과 방패를 바꿔 든 여야의 격돌이 예상된다. 이날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와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박진 외교부·원희룡 국토교통..
  5. 범어1동 수성중앙새마을금고,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전달 대구 수성구 범어1동에 있는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28일 삼계탕 240개(270만원 상당)를 경로당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수성중앙새마을금고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범어1동 소재 경로당 9개소에 지원했다. 작년에도 말복을 맞아 180개의 삼계탕을 지원 했었다. 전경곤 이사장은...
풀타임수영복 나누리테크
제주신물회 시안E&D 미담장
우디스웰 지게차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