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냥감 잡듯..목줄 놓친 리트리버들, 순식간에 진돗개 습격
  • 편집국
  • 등록 2022-03-16 12:58:26

기사수정

YTN 보도화면 갈무리) 산책 중이던 골든리트리버 두 마리가 주인이 목줄을 놓치자 마자 다른 개를 습격해 이를 말리던 50대 견주까지 부상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15일 경남 진해경찰서에 따르면 50대 A씨는 지난 1월 28일 오후 5시 30분쯤 경남 창원시의 한 골목에서 반려견 진돗개와 함께 산책 중이었다.


그때 길 건너편에 있던 골든리트리버 두 마리의 견주가 목줄을 놓쳤다. 이후 리트리버 두 마리는 순식간에 건너편 인도에 있던 진돗개를 향해 달려갔다.


리트리버 한 마리는 진돗개의 목을 물어 뜯고, 다른 한 마리는 다리를 뜯으며 공격했다.


지난 14일 YTN 보도에 따르면 당시 사고 영상에는 골든리트리버들이 진돗개를 무차별적으로 물어뜯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뒤이어 달려온 골든리트리버 견주와 지나가던 시민까지 합세해 말렸지만 대형견들 앞에서는 속수무책이었다.


사고 이후 세살 진돗개는 목 부위에 큰 상처를 입어 봉합 수술을 받았다. 견주 A씨 역시 이 사고로 발목을 접질려 2주 상해를 입었다.


A씨는 골든리트리버 견주를 과실치상 혐의로 고소했다.


이와 관련 경찰은 "개 물림 사고에 의도성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면서 "고소인과 피고소인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라인 배너 최고공인중개사사무소 미담장
아인슈페너.담티 친환경세상 시안E&D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라라떠뽀끼 한국작명아카데미 커피셀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작명아카데미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오웰스틸
커피셀러 아인슈페너 리라떠뽀끼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⑱> 山中獨白                          허 행 일나는 가끔별을 보러 산으로 간다저 별이 나의 것인 냥 해도나무의 것이요.산새의 것이요벌레들의 것이다그래서 산속에는사람 사는 마을보다도별이 훨씬 많은가 보다나는 가끔나무가 되려 산으로 간다바람에 몸을 맡겨흔들면 흔들린 채로나무는 바람이 ...
  2.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⑯> 5월봄이 와서 매화가 피는 줄 알았더니매화가 되려 봄을 불렀구나향을 피워여름을 유혹하는 아카시아 꽃처럼
  3. <허행일의 아침에 읽는 시⑰> 외    가                  허 행 일그 옛날산적이 살았다는 무운리재 너머가파른 오솔길 삼 십분 걷다 보면소설 속 동네 어귀샛바람 흔들리는 미루나무 두 그루쇠죽 연기 피어오르던 내 어릴 적 외가큰 솔가지 엮어 만든 대문을 열어 젖히면외할매 버선발로 반겨 주시고폐병 앓던 이모의 기침 소리가 정...
  4. 청문회 '슈퍼위크'..'창·방패' 바꿔 든 여야 격돌 국회가 2일부터 윤석열 정부 1기 내각의 인사청문회 ‘슈퍼위크’에 돌입한다. 더불어민주당의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 처리로 정국이 얼어붙은 가운데 창과 방패를 바꿔 든 여야의 격돌이 예상된다. 이날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와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박진 외교부·원희룡 국토교통..
  5. 범어1동 수성중앙새마을금고,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전달 대구 수성구 범어1동에 있는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28일 삼계탕 240개(270만원 상당)를 경로당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수성중앙새마을금고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범어1동 소재 경로당 9개소에 지원했다. 작년에도 말복을 맞아 180개의 삼계탕을 지원 했었다. 전경곤 이사장은...
풀타임수영복 나누리테크
제주신물회 시안E&D 미담장
우디스웰 지게차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