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냥감 잡듯..목줄 놓친 리트리버들, 순식간에 진돗개 습격
  • 편집국
  • 등록 2022-03-16 12:58:26

기사수정

YTN 보도화면 갈무리) 산책 중이던 골든리트리버 두 마리가 주인이 목줄을 놓치자 마자 다른 개를 습격해 이를 말리던 50대 견주까지 부상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15일 경남 진해경찰서에 따르면 50대 A씨는 지난 1월 28일 오후 5시 30분쯤 경남 창원시의 한 골목에서 반려견 진돗개와 함께 산책 중이었다.


그때 길 건너편에 있던 골든리트리버 두 마리의 견주가 목줄을 놓쳤다. 이후 리트리버 두 마리는 순식간에 건너편 인도에 있던 진돗개를 향해 달려갔다.


리트리버 한 마리는 진돗개의 목을 물어 뜯고, 다른 한 마리는 다리를 뜯으며 공격했다.


지난 14일 YTN 보도에 따르면 당시 사고 영상에는 골든리트리버들이 진돗개를 무차별적으로 물어뜯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뒤이어 달려온 골든리트리버 견주와 지나가던 시민까지 합세해 말렸지만 대형견들 앞에서는 속수무책이었다.


사고 이후 세살 진돗개는 목 부위에 큰 상처를 입어 봉합 수술을 받았다. 견주 A씨 역시 이 사고로 발목을 접질려 2주 상해를 입었다.


A씨는 골든리트리버 견주를 과실치상 혐의로 고소했다.


이와 관련 경찰은 "개 물림 사고에 의도성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면서 "고소인과 피고소인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라인 배너 최고공인중개사사무소 미담장
아인슈페너.담티 친환경세상 시안E&D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라라떠뽀끼 한국작명아카데미 커피셀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작명아카데미 세진보석 명품스포츠마스크 오웰스틸
커피셀러 아인슈페너 리라떠뽀끼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최창현 밝은내일IL종합지원센터장, 경북도 찾아 장애인시설 설치 강화 요구 최창현 밝은내일IL생활지원센터(대구시 남구) 대표가 26일 오후 강성조 경북도 행정부지사와 만나 도내 공익시설의 각종 장애인편의시설 설치와  관련한 협의를 했다.이날 최 대표와의 협의는 강 부지사실에서 강 부지사와 박성수 복지건강국장, 황용섭 장애인복지과장 박기완 맑은물정책과장 권대수 건축디자인과장 등 10여명의 관계자...
  2. 허행일의 여름에 읽는 시 어느 시인의 나무                    허 행 일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아름드리 마로니에 나무가 되겠습니다무더운 여름날 외로움에 지쳐 있을 때한 줄기 바람 벗하여 지친 님의 시원한 안식처가 되겠습니다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위로만 위로만 뻗지 않겠습니다편안한 등걸을 만들어님의 힘든 마...
  3. 최창현, 키르기스스탄 현지에서 이식쿨 호수 휠체어 도전 출정식 가져 사)밝은내일IL종합지원센터와 최창현기네스전시관의 최창현 대표가 15일 오전 10시 키르기스스탄 수도인 비슈케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이날 출정식은 시청광장 쿠르만잔뜨까 동상앞에서 시청의 장소사용허가로 진행했으며 키르기스스탄 장애인단체 회원들과 비슈케크 시립장애인센터 학생들, 한국대사관 관계자, 한인회원 등 50여명이 함...
  4. 최창현 1급 뇌성마비장애인, 키르기스스탄 이식쿨 호수 500km 휠체어 도전 사)밝은내일IL생활지원센터와 최창현기네스전시관의 최창현 대표가 휠체어로 키르기스스탄 이식쿨 호수를 한 바퀴 도는 기록에 도전을 한다. 최 대표는 휠체어를 입으로만 조종이 가능한 몸을 전혀 쓸 수 없는 중증 장애인이다.최 대표는 오는 13일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7월 3일 귀국때까지 키르기스스탄 이식쿨 호수 500km를 한바퀴 도는 &lsqu...
  5. 허행일의 여름에 읽는 시 그  리  움            허 행 일밤새 고열로 뒤척이다 깬여명이 오지 않은 이른 새벽사방은 고요한데 시계 소리는까만 광산에서 빛을 채굴하는곡괭이 소리처럼 들리고아직 선과 악은 한 몸처럼 붙어이해, 배려, 질투 같은 것들은태어나지도 않았습니다회색 색종이 같은 이 새벽에님의 이름 석 자 띄우고 얼굴을 ...
풀타임수영복 나누리테크
제주신물회 시안E&D 미담장
우디스웰 지게차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